AN UNBIASED VIEW OF 프리서버

An Unbiased View of 프리서버

An Unbiased View of 프리서버

Blog Article

아이템의 창고라 부르는 북방대초원은 조합률과 드랍률에 따라 이용가치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넷마블 스톤에이지의 서비스 종료, 대체품이라고 내놓은 스톤에이지 모바일들이 연타석으로 망하면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났고 종류와 유저 수도 꽤 많은 편이다.

심지어 제작 후 배포를 통해 게임 플레이어들의 반응과 호응도를 바로바로 볼 수도 있으니 게임 아이디어 테스트 플랫폼으로는 최적인 셈.

(비슷한 통파일로 구축 되어 미쳐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다가 문제가 터져서 조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레이싱/스포츠 장르 게임의 경우 프리서버가 존재하는 경우가 극히 드문 편이다.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장르가 대부분 비주류에 속하기 때문으로, 특히 여러 리그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운영하고 있는 피파 온라인 시리즈나 마구마구, 프로야구 매니저 등의 작품은 실제 선수들의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 이상 게임의 의미 자체가 없기 때문에 선수들의 초상사용권까지 계약해 가면서 프리서버를 운영할 사람은 없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암호화가 되어 있지 않거나 본서버와 달리 별도 치트 방지 프로그램이 구동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핵과 클라이언트 변조가 횡행한다.

또한, 리니지 공식 서버에서 사용하는 보안 프리서버 홍보 체계나 최신 기능이 일반적으로 소수의 서버에서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도 문제로 지적됩니다.

또 다른 문제로는 북방 대초원의 나무 퀘스트와 나무 심마니들을 프리바람 들 수 있겠지만...)

알려진 간단한 보안이라도 몇겹을 덧댈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도 단 한개라도 적용된 보안이 없으며, 간단한 보안이라 어차피 프리서버 아레나 뚫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러겹의 간단한 보안을 통해 핵 프로그램 프리서버 홍보 제작에 어려움을 더해나갈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차원이 다른 문제다.

여러 노력에도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결국에는 게임에서 차단을 당하여도 다시 손쉽게 계정을 만들어 악용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들과 유저들의 노력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이에 대해서 메이플스토리 월드측에서 직접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할 필요성이 강조된다.

비리와 친목질이 매우 심하다. 당연한 얘기지만 개발자, 운영자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아이템, 캐릭터, 스펙 등등 모든 면에서 투명한 운영을 기대하기 힘들다.

이로 인해 리니지나 메이플스토리 등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프리서버에 대한 처벌과 단속이 더욱 강화되지만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본 서버보다 프리서버가 더 활성화된 게임이나 바우트와 같이 개발사가 망해 사라진 게임의 프리서버 또한 영향을 받을 수 프리서버 홍보 있기에 지나친 단속이라며 우려를 표하는 의견도 많았다.

원숭이 왕굴에서 젠되는 유인원, 킹콩, 콩고, 오랑우탄 등의 몬스터 들에게서 드랍되는 "보물열쇠" 시리즈의 드랍률이 어떠냐에 따라 이곳을 이용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곳에서 나오는 보물열쇠를 가지고 "진마 반지" "현철장갑" "속삭임 팔찌" "선류" 등으로 바꿔 먹은 뒤 상점(?)에 팔 수 있었기 때문 이였다.

Report this page